리드 스코어링 메트릭 및 정보의 적절한 활용.판매
등
Lead Sales Associates는 소비재 판매, 의약품 판매, 에너지 부문 판매, 의료 판매, 금융 시장 판매 등 다양한 산업의 판매 팀과 협력합니다. 그들은 종종 비즈니스와 새로운 잠재 고객 간의 초기 접촉입니다. 선임 영업 사원은 회사의 전체 판매를 관리 할 책임도 있습니다. Lead Sales Associate 이력서 설명에 나열된 일반적인 작업은 전화 응답, 잠재 고객 식별, 제품 기능에 관한 정보 제공, 영업 담당자 교육 및 거래 성사입니다. 리드 세일즈 어소시에이트는 고객과의 초기 계약을 관리하고 개설하고, 비즈니스와 잠재 고객 간의 초기 계약 또는 계약을 준비하는 사람 일 수도 있습니다. 리드 영업 사원의 가장 중요한 책임 중 하나는 자격을 갖춘 리드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유자격 리드는 리드 영업 팀이 판매하려는 특정 제품을 구매할 준비가 된 고객입니다. 유자격 리드는 리드 세일즈 팀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관심을 보이거나 지식을 보였거나 최소한 배우려고 시도한 사람으로 정의됩니다. 영업 팀은 종종 리드 생성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자격을 갖춘 리드를 식별합니다. 유자격 리드는 리드 파트너가 제공하는 제품 구매에 관심을 표명 한 실제 사람입니다. 리드가 개발되면 리드 영업 담당자는 리드의 구매 의사 결정 프로세스와 성격 특성을 이해해야합니다. 리드 파트너로부터 제품 제공에 실제로 관심이있는 리드를 얻으려면 리드 세일즈 담당자가 제품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영업 전문가가 제품의 주요 특성, 장점 및 단점을 이해해야합니다.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을 이해하면 영업 담당자가 고객에게 제품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유자격 리드는 이미 구매 결정을 내린 사람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드가 개발되면 판매 리드는 의사 결정자 앞에 배치되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리드가 대상 고객과 도보 거리 내에 있거나 대상 위치의 적절한 범위 또는 특정 가격대 내에 있어야합니다. 소매 판매 리드의 목표는 최종 판매 결정을 거래 시작에 최대한 가깝게 내리는 것입니다. 리드를 판매 할 준비가되면 판매 리드는 "따뜻한"상태 여야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제시되는 제품과 서비스에 강한 관심을 보일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판매 리드가 스스로 판매 프로세스를 시작하도록 강요해서는 안됩니다. 리드가 따뜻해지면 소매 판매 직원이 거래를 종료하고 판매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마케팅 활동을 통한 리드 생성은 자격있는 리드를 생성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리드 스코어링 메트릭은 회사가 어떤 유형의 리드 생성 리드가 회사에 더 유리할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마케팅 팀은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영업 리드의 경험과 지식을 활용하기위한 적절한 계획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리드 생성은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리드를 유지하고 육성하는 것은 지속적인 과제입니다. 리드 스코어링 시스템은 기존의 자격있는 리드를 추적하고 마케팅 팀에게 행동 변화를 알립니다. 이 정보를 통해 마케팅 팀은 자격을 갖춘 리드 프로그램을 더 잘 만들고 높은 수준의 전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는 최고의 영업 팀이 함께 모인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영업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작용의 질이라는 것이 점점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리드 스코어링 메트릭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작용과 결합 될 때 높은 자격을 갖춘 리드 프로그램을 만들고 내부에서 일관된 수준의 생산성과 추진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영업 팀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조직. 이러한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은 리드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와 함께 조직 내에서 최고의 팀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